각각의 퍼즐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완성된 그림을 이루듯 신선한 토핑들이 모여 하나의 행복한 맛을 이루는 피자브랜드이다.
온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즐거운 마음을 웃는 얼굴로 표현하여 라오니피자의 철학을 담았다.
행복한 맛과 즐거운 마음을 담은 브랜드를 시각화 하여 표현하였다.
BI / LOGO
디자인 컨셉
SIGNATURE
시그니춰는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이때 메뉴얼북을 기본으로 한다. 기본형은 국문으로 한다.
COLOR
지정된 컬러를 사용해야 한다. 컬러는 여러 그래픽 요소 중 가장 먼저 인식되는 식별력이 매우 높은 요소이므로, 색상 선정이나 배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Bright orange
- C:0 M:66 Y:77 K:0
- R:238 G:112 B:62
-
BLACK
- C:0 M:0 Y:0 K:100
- R:29 G:29 B:27
-
Yellow
- C:0 M:0 Y:100 K:0
- R:255 G:232 B:0
CHARACTER
라오니피자의 캐릭터로 맛의 시각화를 캐릭터의 표정으로 나타낸다. 맛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메세지 또는 광고에도 활용되며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매개체이다.